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19기 남자 직업 나이 자기소개

by 사이조백 2024. 2. 29.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이 방영 중입니다. 나는 솔로 19기 남자 출연자 직업, 나이, 자기소개, SNS 등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자기소개

 

1. 나는 솔로 19기 영수

- 직업: LG 전자에서 AI 엔지니어로 일함
- 나이: 1986년생 37세
- 사는 지역: 경기도 광명
- 학력: 한양대 컴퓨터공학전공 박사
- 취미: 자전거 타기, 한강 산책, 라면 먹기
- 이상형: 자기 일에 몰두한 모습이 매력적
- 데이트 선호: 서점에서 책을 고르고 이야기한 후 카페에서 시간 보내는 것을 좋아함
- 장거리 연애: 체력적으로 힘들어함
- 연락 빈도: 적은 편
- 매력 포인트: 자기 일에 몰두한 모습이 매력적
- 알아보고 싶은 분 수: 1명

- 인스타그램 : 알려진 것 없음

영수영수

 

2. 나는 솔로 19기 영호

- 직업: 대학교 연구실 안전관리직
- 나이: 1993년생 30세
- 사는 지역: 전라남도 여수
- 고향: 충청북도 괴산
- 취미: 귀금속 세공
- 장거리 연애: 가능하다고 생각함
- 거리 제한: 국내 한정이면 괜찮음

- 인스타그램 : 알려진것 없음

영호영호

 

3. 나는 솔로 19기 영식

- 직업: 자체 신발 브랜드 사업 담당
- 나이: 1984년생 39세
- 사는 지역: 부산
- 취미: 복싱
- 혼자 보낸 시간: 어머니의 간병으로 인해 혼자였음
- 데이트 선호: 음악을 들으며 드라이브
- 장거리 연애: 비무장지대를 제외하면 어디든 가능
- 나이 차이: 위로는 작게, 아래로는 30살 이상

- 인스타그램 : 알려진것 없음

영식영식

 

4. 나는 솔로 19기 영철

- 직업: 식품회사 생산직
- 나이: 1987년생 37세
- 사는 지역: 충청남도 천안
- 고향: 공주
- 취미: 메이저리그 야구 시청, 야구 관람, 야구공 수집
- 장거리 연애: 도전적으로 생각함
- 도전 동기: 두 명의 특별한 분 

- 인스타그램 : 알려진것 없음

영철영철

 

5. 나는 솔로 19기 광수

- 직업: 공공기관 선임연구원
- 나이: 1985년생 38세
- 사는 지역: 서울
- 학력: 고려대학교 법학과 박사 수료
- 취미: 혼자 영화 보기, 박물관 방문
- 이상형: 가치관이나 생활태도를 중요시함
- 대화 상대: 한 분이 있었으나 현재는 마음을 닫음
- 행동 계획: 다양한 대화 시도
- 가치관 중요성: 보수적인 성향을 이해해 줄 수 있는 분을 원함

- 인스타그램 : 알려진 것 없음

광수광수

 

6. 나는 솔로 19기 상철

- 직업: 건설회사 현장관리 감독
- 나이: 1991년생 33세
- 사는 지역: 대구
- 취미: 요리, 맛집 탐방, 카페에서 사진 찍기
- 이상형: 단발 선호, 친구 같은 사이를 선호
- 맛집 탐방 방법: SNS를 통해 직접 찾음
- 스타일: 모태솔로 오해를 피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더 꾸미는 편
- 대우받는 태도: 맞춰주는 편이며 리드하는 것을 선호하지 않음
- 장거리 연애: 도전적으로 생각함
- 마음에 드는 분 수: 한 명

- 인스타그램 : 알려진 것 없음

상철상철

 

지금까지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 남성 출연자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영수와 광수가 눈에 들어오는데 개인적인 취향일 뿐입니다.

 

<남자 출연자 자기소개 하이라이트>

 

<나는 솔로 19기 여성 출연자 소개>

 

나는 솔로 19기 여자 직업 나이 자기소개

어제 나는 솔로 19기 여성 참가자들의 직업이 공개되었습니다. 모태솔로라는 편견과 범상치 않은 스타일 때문에 그들의 직업 또한 평범치 않을 거라 예상했는데 정말 다양한 직업이 갖고 있었습

soft.beautifuls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