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19기 여자 직업 나이 자기소개

by 사이조백 2024. 2. 29.

 어제 나는 솔로 19기 여성 참가자들의 직업이 공개되었습니다. 모태솔로라는 편견과 범상치 않은 스타일 때문에 그들의 직업 또한 평범치 않을 거라 예상했는데 정말 다양한 직업이 갖고 있었습니다. 처음 등장하는 직업이 많았는데요.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다시보기

 

나는 솔로 19기 영숙 

출생 연도: 1989년, 나이: 35세

영숙영숙
영숙

서울에 서 자란 '서울 토박이'로, 고려대 지구환경과학가 졸업, 서울대학교 대학원 과학교육과 석사 출신으로  대치동에서 지구과학 강사로 일합니다. 학생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일이 즐겁다고 합니다. 스스로에게 아주 만족하는 자존감이 강한 스타일로 보였습니다. 

 

 영숙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는 솔로 19기 정숙 

 

출생 연도: 1994년, 나이: 30세

정숙정숙
정숙

대구 출신으로 서울 소재 'S'병원에서 간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러닝으로 체력을 관리하는 걸 좋아합니다.

 

나는 솔로 19기 순자 

 

출생 연도: 1990년, 나이: 34세

순자순자
순자


충청남도 공주시에 사는 순자는 노인복지센터 대표로 일합니다. 어르신들의 불편을 도와주는 일을 즐깁니다

장기 자랑으로 그림 그리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나는 솔로 19기 영자 

출생 연도: 1996년, 나이: 28세

영자영자
영자영자

 

웹툰 작가로 활동하며 <어글리 후드>라는 작품을 연재 중입니다. 강남구 도곡동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이번 출연자 중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분입니다. 남자가 전업주부여도 상관없다는 쿨함을 보여줬습니다.

영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어글리 후드 보러가기

 

나는 솔로 19기 옥순 

출생 연도: 1994년, 나이: 30세

옥순옥순
옥순

부산 출신으로 중장비 파이프 회사에서 설계 및 사무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신상 카페를 다니며 사진 찍는 걸 좋아합니다.

나는 솔로 19기 현숙

출생 연도: 1989년, 나이: 35세

현숙현숙
현숙

연세대학교 생활디자인학과 졸업하고 인천대학교 의학전문대학우원 졸업 후 인천 미용병원에서 일반의로 일하고 있습니다. 웹툰 작가를 꿈꾸지만 데뷔에 실패한 적이 있습니다.

 

<나는 솔로 다시 보기 : 유튜브>

 

나는 SOLO💗

'나는 솔로'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

www.youtube.com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여자 출연들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통 관심사가 웹툰이어서 많이 놀랐습니다.

근데 출연자 중에 진짜 웹툰 작가가 있었다니, 현재 게임으로도 만들어지고 있는 아주 인기있는 웹툰 작가여서 더 놀랍습니다. 아무튼 각양각색의 출연자들이 한 번도 연애를 못해봤다니 이번 출연으로 좋은 연인은 만들어 가거나 스스로 껍질을 하나 벗어버렸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짝을 만나시길 바랍니다. 

<나는 솔로 19기 남성출연자>

 

나는 솔로 19기 남자 직업 나이 자기소개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이 방영 중입니다. 나는 솔로 19기 남자 출연자 직업, 나이, 자기소개, SNS 등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1. 나는 솔로 19기 영수 - 직업: LG 전자에서 AI 엔지니어로 일함 -

soft.beautifulsh.com